물류 센터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해밀로직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업무를 진행하며 주말,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해밀로직스는 어느 택배회사를 사용하나요?
해밀로직스는 CJ대한통운, 우체국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밀로직스는 DHL, 우체국 EMS, FeDex 와 해외 배송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고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뷰티 풀필먼트>
해밀로직스는 입고 시 1 PLT, 1 SKU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PLT 입고를 원칙으로 하되 1개의 PLT엔 1종류의 상품만 적재되어 입고되어야 합니다. 혼적 입고 시 분류 작업에 대한 추가 입고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패션 풀필먼트>
PCS 단위 입고 검수를 원칙으로 입고되는 모든 제품의 바코드를 스캔하여 검수합니다. 반드시 제품에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 남겨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먼저, 홈페이지 내 1:1 견적문의를 통한 상담을 진행하여 물류 컨디션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확인된 물류 컨디션을 바탕으로 각 서비스 이용에 대한 비용을 계산하여 견적서를 작성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계약을 진행하며, 이후 일정을 조율하여 센터에 상품을 입고시키면 됩니다. 모든 과정에는 해밀로직스 물류 전문팀과의 실시간 의사소통을 통해 진행됩니다.
해밀로직스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해밀로직스는 상품 입고부터 보관, 택배 출고, 차량 납품, 임가공 등 이커머스 사업자에게 특화된 물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외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