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우선 1:1 견적 문의를 통해 물류 컨디션을 확인합니다. 협의 후 견적서를 작성하며 견적에 만족하신 경우 계약이 진행됩니다. 계약 진행 이 후 일정을 조율하여 센터에 상품을 입고시키면 됩니다. 모든 과정에 전담 매니저가 배치되어 업무가 이루어집니다.
냉장/냉동 상품도 보관할 수 있나요?
해밀로직스 풀필먼트 센터는 상온 물류 센터로 냉장/냉동 상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여 고객사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을 취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발성 물류 서비스도 가능한가요?
크라우드 펀딩, 이벤트 단발성 출고 등 단발성으로 진행하는 출고 건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경우 기존의 업무 절차와 상이해지는 부분이 발생하므로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센터 시설은 안전한가요? (보험, 손해배상 등)
해밀로직스는 모든 센터 내 전 구역에 CCTV를 설치하여 상시 녹화 중이며, 화재보험, 재난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시설 관리팀이 있어 보안 관련 문제는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