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반품

반품 

FAQ
FAQ 검색
FAQ 검색

반품 목록

  1. Q

    반품된 상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센터에 반품된 상품은 고객사에서 전달해주신 매뉴얼에 따라 반품 검수 처리합니다.


    반품 전담 매니저는 WMS에 원송장번호, 반품송장번호, 반품상품정보, 반품 상품 불량 여부를 입력합니다.


    반품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출고 가능한 상품인 경우 WMS에 입력하여 출고가 가능하게 처리하며, 출고가 불가능한 불량 상품의 경우 출고가 불가능하도록 처리합니다.


    불량 상품은 따로 보관하여 추후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고객 중심의 물류 서비스,
지금 시작해보세요!
물류컨설팅부터 배송·운영관리까지,
뷰티 풀필먼트부터 패션 풀필먼트까지
1:1 상담 신청하기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01-88 (진우리 1008)
  • 경기 이천시 황무로 1833번길 175-21 (수정리 428) 4층 해밀로직스
  • TEL : 070-4077-4782
  • FAX : 031-763-6951
  • E-mail : jihyeon903@haemill.kr
  • behmw@haemill.kr
COPYRIGHT ©2024. 해밀로직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