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입고

입고

FAQ
FAQ 검색
FAQ 검색

입고 목록

  1. Q

    SKU가 무엇인가요?

    SKU (Stock Keeping Unit)은 상품 재고 관리 목적으로 사용되는 최소 단위의 식별코드를 말합니다.

    동일한 상품이더라도 사이즈/색상 등에 따라 각각 다른 SKU로 취급되며 다른 바코드로 관리됩니다.

  2. Q

    상품 입고는 어떻게 하나요?

    먼저 WMS에 입고 예정 정보를 등록합니다. 그 이후 상품을 해밀로직스 풀필먼트 센터로 입고시켜 주시면 입고 예정 정보를 바탕으로 상품을 검수하여 지정 로케이션에 보관합니다. 이 과정에서 발견되는 상품에 관련된 이슈 사항은 실시간으로 공유 드립니다.

  3. Q

    입고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입고일로부터 1일에서 2일 이내 모든 입고 정보가 WMS에 반영됩니다. WMS를 통해 입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Q

    입고 가능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9시에서 18시까지 입고가 가능합니다. 다만, 15시 이후 입고 건에 대해서는 D+2일 오전에 입고 검수 처리가 완료됩니다.

  5. Q

    입고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입고 컨디션에 따라 비용이 상이합니다. 비용과 관련된 내용은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고객 중심의 물류 서비스,
지금 시작해보세요!
물류컨설팅부터 배송·운영관리까지,
뷰티 풀필먼트부터 패션 풀필먼트까지
1:1 상담 신청하기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01-88 (진우리 1008)
  • 경기 이천시 황무로 1833번길 175-21 (수정리 428) 4층 해밀로직스
  • TEL : 070-4077-4782
  • FAX : 031-763-6951
  • E-mail : jihyeon903@haemill.kr
  • behmw@haemill.kr
COPYRIGHT ©2024. 해밀로직스 ALL RIGHTS RESERVED